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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내 언론홍보 > 언론사 유형별 언론홍보
  • 언론사 유형별 언론홍보란,
  • 기업의 업종에 맞는 유형의 언론사를 통해 기사가 보도되는 것을 보장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업 특성에 맞는 맞춤형 언론사를 통해 뉴스기사가 보도되므로 기업의 신뢰도 확보가 용이합니다.또한, 유형별 언론사의 주요 독자층과 타겟 고객이 맞을 경우 더 큰 효과 를 낼 수 있습니다. 특히, N포탈에서 검색 시 같은 유형의 언론사를 통해 보도된 뉴스기사들이 노출됩니다
  • 언론홍보 업계 1위의 뉴스캐스트는 2005년부터 170개 언론사와 제휴하여 8,202개 기업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종합홍보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슈 언론보도를 100% 보장하며, 전문 AE가 최상의 플랜을 제시해드리므로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홍보하고자 하는 자료를 뉴스캐스트에 주시면 현직 기자가 기사를 작성, 관련내용을 언론사 및 포탈에 노출시켜 드립니다.
  • * 언론홍보 서비스는 뉴스캐스트의 PR 노하우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것이며, 언론사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 경제지 언론홍보
  • IT지 언론홍보
  • 종합지 언론홍보

    • 경제지 언론홍보란,
    • 한국경제, 매일경제, 머니투데이 등 경제지를 통해 기업의 이슈가 기사화 되는 것을 보장하는 서비스입니다. 경제지 특성 상 보도된 뉴스기사의 신뢰도가 높으며 30~50대 남성들이 주요 독자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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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구성

    • IT지 언론홍보란,
    • IT 전문지는 온라인 발달과 함께 성장한 IT 업계의 뉴스를 빠르게 전파하는 역할을 합니다. 전문지인 만큼, IT 분야 종사자 및 관련 분야에 관심 있는 이들의 주목도가 높아 타깃 설정이 용이합니다.
    •  
      서비스 구성

    • 종합지 언론홍보란,
    • 4대 일간지를 포함한 종합지는 모든 섹션을 다루는 만큼 넓은 독자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독자들의 충성도가 높습니다. 언론사 자체의 신뢰도와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종합지를 통해 보도될 경우 높은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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